반응형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줄거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에 개봉하고 앤서니와 조 루소가 감독한 웅장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그것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캡스톤 역할을 하며, 중요한 악당인 타노스와의 전투에서 다채로운 마블 영화의 등장인물들로 구성된 앙상블 캐스트를 모읍니다. 영화는 타노스와 그의 추종자인 블랙 오더가 로키가 소유하고 있는 스페이스 스톤을 사냥하기 위해 토르가 이끄는 아스가르드 보트를 공격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토르와 고크의 땀에도 불구하고, 타노스는 그들을 제압하고 로키를 죽이고 스페이스 스톤을 획득합니다.
한편, 지구상에서, 벌을 주는 사람들은 캡틴 아메리카 남북전쟁에서 일어난 사건들의 운명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이언맨으로도 알려진 토니 스타크와 검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브루스 배너는 타임 스톤을 소유하고 있는 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납니다. 그들은 블랙 오더와의 싸움에서 그들을 돕는 젊은 아이돌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와 함께 합니다. 타노스가 6개의 영원한 기념물을 모두 모으기 위해 사냥을 계속하는 동안, 벌을 주는 사람들은 그가 거대한 우주에서 전멸하는 것을 막기 위해 뭉쳐야 합니다.
스타로드와 가모라가 이끄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도 타노스를 물리칠 수 있는 무장을 만들기 위해 사냥 중인 토르를 만나게 되면서 갈등에 휘말리게 됩니다. 가모라는 영원한 기념물 중 하나인 영혼의 돌의 위치를 알고 있음을 밝히고 마지못해 가디언즈와 토르를 지구 보르미르로 인도합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영혼의 돌을 지키고 타노스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화형시켜야 한다고 알리는 붉은 해골을 만나게 됩니다. 마음이 아픈 순간, 타노스는 영혼의 돌을 운반하며 가모라를 벼랑에서 내립니다.
타노스가 더 많은 영원한 기념물들을 모으면서, 벌을 주는 사람들은 점점 더 절망적인 가능성에 직면하게 됩니다. 마음의 묘비를 소유하고 있는 비전은 타노스와 블랙 오더에 의해 표적이 되어 벌을 주는 사람들이 블랙 캣 금액의 고향인 와칸다로 후퇴할 것을 간청합니다. 그들은 와칸다 군대와 윈터 솔져와 함께 타노스의 군대로부터 비전을 방어할 준비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노스는 멋진 땀에도 불구하고 와칸다에 도착하여 보호자들을 제압하고, 결국 마음의 묘비를 차지하고 영원한 건틀렛을 완성합니다.
지구상의 종말론적인 대결에서,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타노스를 막기 위해 최후의 시궁창에서 저항합니다. 그들의 의심할 만한 힘과 협력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타노스가 그의 튀김을 빨고 거대 우주에서 모든 생명의 절반을 지우는 것을 돕기에 부적합합니다. 처벌자들과 그들의 교사자들이 타노스의 행위의 파멸적인 결과들에 대해 씨름하는 동안, 영화는 희미한 음으로 끝나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효과인 처벌자들 엔드게임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영화 음향감독 관점 흥행 요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음향 감독으로서, 영화의 기념비적인 성공에 기여한 박스 오피스 요소들을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018년에 개봉되고 앤서니와 조 루소가 감독한 인피니티 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중요한 순간을 기념했고, 강력한 악당 타노스와의 전투에서 전례 없는 슈퍼히어로 앙상블 출연진을 모았습니다. 이 분석에서 우리는 오디오 요소가 전 세계 관객들의 영화적 경험을 어떻게 높이는지 탐구하면서 영화의 박스 오피스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한 사운드 디자인의 주요 측면을 탐구할 것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몰입형 사운드 디자인으로 관객들을 액션의 중심부로 이동시키고 영화 전반에 걸쳐 주요 순간의 감정적 영향을 높였습니다. 사운드 감독으로서 영화의 서사시적인 비주얼을 보완하고 마블 우주에 생기를 불어넣는 풍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드는 것이 저의 책임이었습니다. 전투의 천둥 같은 충돌부터 캐릭터 상호 작용의 미묘한 뉘앙스까지 모든 사운드는 스토리에 대한 관객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몰입형 사운드 디자인으로 관객들을 액션의 중심부로 이동시키고 영화 전반에 걸쳐 주요 순간의 감정적 영향을 높였습니다. 사운드 감독으로서 영화의 서사시적인 비주얼을 보완하고 마블 우주에 생기를 불어넣는 풍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드는 것이 저의 책임이었습니다. 전투의 천둥 같은 충돌부터 캐릭터 상호 작용의 미묘한 뉘앙스까지 모든 사운드는 스토리에 대한 관객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공간 오디오 기술, 서라운드 사운드 및 다이내믹 레인지 처리의 사용은 사운드 믹스에 대한 깊이감과 차원감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슈퍼히어로와 함께 액션의 중간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아이언맨의 격퇴자 폭발의 굉음,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의 우렁찬 소리, 타노스의 윙윙거리는 목소리 등 인피니티 워의 사운드 디자인은 관객들을 사로잡았고 영화 내내 관객들을 자리의 가장자리에 머물게 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또 다른 핵심 요소는 앨런 실베스트리(Alan Silvestri)가 작곡한 인피니티 워의 상징적인 음악 점수였습니다. 음향 감독으로서, 실베스트리와 협력하여 이 점수를 영화에 매끄럽게 통합하는 것은 제 역할의 중요한 측면이었습니다. 서사적이고 포괄적인 오케스트라 주제는 영화의 가장 극적인 순간을 강조하고 주요 장면의 감정적인 공명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타노스와 연관된 잊혀지지 않는 모티프부터 어벤져스 테마의 승리적인 팡파르까지 인피니티 워의 음악적 점수는 영화의 정체성에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고 관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음향 효과와 대사에 매끄럽게 점수를 혼합함으로써 영화의 전반적인 영화적 효과를 향상시키는 응집력 있는 오디오 경험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또 다른 핵심 요소는 앨런 실베스트리(Alan Silvestri)가 작곡한 인피니티 워의 상징적인 음악 점수였습니다. 음향 감독으로서, 실베스트리와 협력하여 이 점수를 영화에 매끄럽게 통합하는 것은 제 역할의 중요한 측면이었습니다. 서사적이고 포괄적인 오케스트라 주제는 영화의 가장 극적인 순간을 강조하고 주요 장면의 감정적인 공명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타노스와 연관된 잊혀지지 않는 모티프부터 어벤져스 테마의 승리적인 팡파르까지 인피니티 워의 음악적 점수는 영화의 정체성에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고 관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음향 효과와 대사에 매끄럽게 점수를 혼합함으로써 영화의 전반적인 영화적 효과를 향상시키는 응집력 있는 오디오 경험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음향 효과의 전략적 사용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흥행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인피니티 스톤의 우렁찬 소리부터 에너지 폭발의 탁탁 소리, 슈퍼히어로 운동의 우렁찬 소리까지, 음향 효과는 영화의 주요 순간들에 구멍을 내고 긴장감, 흥분감,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음향 감독으로서 시각 효과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음향 효과가 스크린 액션을 보완하고 전투의 규모와 범위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여러 음향 요소를 겹겹이 쌓고 폴리 녹음 및 음향 합성과 같은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관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풍부하고 역동적인 음향 환경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음향 감독으로서 시각 효과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음향 효과가 스크린 액션을 보완하고 전투의 규모와 범위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여러 음향 요소를 겹겹이 쌓고 폴리 녹음 및 음향 합성과 같은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관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풍부하고 역동적인 음향 환경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박스 오피스 성공은 부분적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영화적 경험을 높이는 마스터 사운드 디자인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 상징적인 음악 점수 및 음향 효과의 전략적 사용을 통해 영화는 관객을 사로잡았고 놀라운 세부 사항으로 마블 유니버스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사운드 감독으로서 이 획기적인 영화의 오디오 요소에 기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그것의 지속적인 인기는 스토리텔링을 향상시키고 기억에 남는 영화적 경험을 만드는 사운드의 힘에 대한 증거입니다.
반응형